February 7, 2020

아마도 이전 에피소드의 평화주의 학살 후 필요한 진자 백스윙을 위해 만든 이러한 상대적으로 전쟁없는 발전. 그러나 오늘 밤의 일련의 화려한 대결은 때때로 실속또는 조잡한 음모처럼 느껴졌습니다. 뉴욕 타임즈의 제레미 에그너는 자신의 리뷰에서 에피소드를 비판, 쓰기, “그것은 단지 모든 만족하지 않습니다. 지난 주 동안 끊임없는 스틱 비트와 지난 주 사건이후에, 모든 것이 너무 깔끔해 보였다”고 아리아의 이야기를 “장난”이라고 불렀다. [25] 그러나, 에그너는 또한 왕의 상륙 이야기와 에피소드의 연속뿐만 아니라, 산도르 클레가네와 배너없이 형제의 후속을 칭찬했다. [25] TV 가이드의 다미안 홀브룩은 아리아가 와이프에 의해 이전 에피소드에서 여러 번 찔린 후, 이 에피소드에서 더 빠르고 강한 천적을 능가하고 죽일 수 있었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다고 비판했다. [26] 인디와이어의 한 응우옌도 리버런 시퀀스가 장난기 넘치는 방식으로 끝났다고 느꼈다. [27] 티리온은 어려운 길을 걸었고, 그 때문에 더 나은 사람이 나올 수 있었다. 브랜이 말했듯이, 그는 그 실수를 바로잡기 위해 남은 생애를 보내겠지만, 그는 그 약속을 잘 지킬 것입니다. 그는 본질적으로 왕좌의 게임 ` 세베루스 스네이프.

이를 위해, 그는이 마지막 에피소드의 MVP입니다. (+20) “No One”은 얼굴없는 남자와 아리아의 이야기의 결론, 배너없는 형제애의 재도입, 그리고 리버런을 에피소드의 높은 지점으로 탈환하려는 제이미의 계획을 나열한 비평가들에 의해 대부분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졌지만, 일부 비평가들은 이 에피소드의 시퀀스를 장난으로 묘사했다. [20] 그것은 받은 85% 리뷰 집계 웹사이트에 평가 썩 은 토마토 47 리뷰의 평균 점수 7.2/10. [21] 사이트의 합의는 “”No One”이 일부 팬의 즐겨 찾기를 다시 행동으로 보고 마지막 몇 조각을 중대한 – 그리고 오랫동안 기다려온 전투를 위해 제자리에 옮깁니다. [21] 이번 주 브라보스 여행은 타이리온, 미산데이, 그레이웜과 관련된 독특하고 즐거운 장면을 제공했는데, 이 장면에서 여전히 대니어스의 빠른 귀환을 기대하고 있었다. 왕좌의 게임 시리즈 피날레를 본 후 머리 를 통해 실행들을 수있는 유일한 목소리는 사자 왕의 흉터로 제레미 아이언스입니다 : “긴 왕을 살고.” 왕좌의 게임은 항상 사랑의 낭만적 인 이상과 사랑에 있었다, 하지만 아무것도이 쇼에 더 자주 희생되지 않습니다. 존과 데너리스의 마지막 장면은 더 큰 선을 대신하여 행동하는 것은 개인의 필요를 희생한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그는 그녀를 필요로하고, 그녀는 그를 필요로한다.

그들은 이 지저분한 세상을 알아내려고 애쓰는 두 명의 잃어버린 아이들입니다. 그들은 무서워. 그들은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확신할 수 없지만, 대니는 존이 옆에 있는 한 괜찮을 거라 알고 있다. 존은 그들이 다시는 함께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에피소드는 또한 시리즈에서 여러 되풀이 문자의 죽음을 특집. 와이프를 연기한 페이 마사이(Faye Marsay)는 이 에피소드에 참여한 것에 대해 이야기했고, 몇 시즌 이후에 왕좌의 게임을 떠났다며 “내가 이제 는 쇼에서 벗어난 것이 슬프기 때문에, 그 스토리는 그런 식으로 끝나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아리아와 마이지에 대한 응원도 해요. 나는 다시 모든 사람과 어울릴 수는 없지만, 나는 그것이 올바르게 이루어졌고 제대로 이루어졌다고 생각한다. 아리아는 얼굴을 찢어 벽에 붙일 자격이 있다고 생각해요.” [7] 반복되는 게스트 배우 클라이브 러셀이 블랙피시로, 레이디 크레인으로 에시 데이비스가 시리즈에서 마지막으로 캐릭터를 그려내며 스크린에서 죽었다. [8] 왕좌의 게임이 우리에게 아무것도 주었다면, 그것은 우아한 방에서 확실히 좋은 대화였다.

사람들이 이 에피소드에 대해 어떻게 느꼈는지에 관계없이 (사람들이 왜 결과를 좋아했는지 또는 싫어하는지에 대한 분노를 방어하면서 트위터에서 다음 큰 전투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현실은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