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ruary 9, 2020

마지막으로 누군가가 내 로봇 이론에 신용을 주는. 감사합니다 미타! 그래서 우라가 미타에게 비밀을 쏟아부으며 미타가 `어머니`라는 짧은 시간을 보낸다. 그리고 어떻게 그 얼굴에 거절 할 수 있을까 (그들은 아빠가 그녀에게 머물고 엄마가 되라고 설득 한 후)? – 그래서 미타씨의 연설은 자살 시도 후 아수다 가족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어느 정도 표현한 것이었습니다. 가족이 어머니를 잃고 자살한 후 회복되기를 희망할 수 있습니까? 아스다 게이치(하세가와 히로키)는 아내 나기코(다이케 유코)가 여주인과 결혼할 의사가 있다고 말한 후 이혼 서류를 제공합니다. 혼란에 빠진 나기코는 자신을 죽이고, 가족을 혼란에 빠둔다. 게이이치는 미타 아카리(마쓰시마 나나코)를 고용하여 가옥을 돌봅니다. 매우 효율적이고 조직적인 미타는 아스다 가정을 위해 모든 것을 수행하며 17세의 유이(쿠쓰나 시오리), 14세의 가케루(나카가와 다이시), 12세의 카이토(야아베 슈토), 6세의 키이(혼다 미유) 등 네 명의 아이들을 돕고 있습니다. 정서적 상처. 하지만 미타가 과거의 아픔을 극복하고 진정으로 그들에게 어머니가 될 수 있을까요? `나는 미타, 너의 가정부`는 이노마타 류이치 감독의 2011년 일본 드라마 시리즈이다. 2013년에는 `수상한 가정부`라는 제목의 한국 리메이크 작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신비한 가정부 미타는 누구인가? 그녀는 어디에서 왔고, 그녀의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아직 은은히 모르겠지만, 그녀는 재미있는 캐릭터입니다.

그것은 그녀가 가족을위한 ID의 구현의 종류를 보면서 나에게 일어났다. 그녀는 그들이 가장 본능적이고 완전히 성급한 일을 하는 사람입니다. 이 굽기! 그를 펀치! 함께 죽자! 그들은 그녀에게 다음에 하라고 요구할 수 있는 나쁜 일은 무엇일까요? … 다음 주에 조정 알아! 또는 이 에피소드 세트에서 제게 정말로 붙어 있는 한 가지는 (특히 5번) 어떤 캐릭터가 다른 가족을 몇 번이나 보았는지입니다. 아빠는 그것을했다 (레스토랑), 장남은 두 번 (아케이드에서 누군가의 집의 창을 통해, 시끄러운 이웃 여자가 소름, 하하) 그를 비난 할 때, 심지어 미타 (!), 그녀는 놀이 공원에있을 때. 나는 미타를 좋아하거나 지금 그녀를 향해 아무것도 느끼고 있습니까 … 블랙 버틀러의 세바스찬 마이클리스와 도라에몽 XD – 그녀는 두 개의 위대한 애니메이션 문자를 생각 나게 제외. 전자는 그의 주인이 훌륭하게 수행하도록 요청하는 모든 것을 수행, 포함 살인, 후자는 당신이 그의 주머니에 원하는 수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있는 동안.

아, 그리고 섹스와 살인에 에스컬레이션! 아니면 미타에게 그런 일을 해달라고 부탁하는 것, 어쨌든. 세 가지 (네 종류) 시도가 모두 실패 한 선하심을 감사합니다.